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득템의 시간 : 베스킨라빈스31 블루투스 스피커 get!

by 밍쫑 2017. 1. 21.
반응형
2016.12.16.fri

안녕하세요!
이제 2016년도도 얼마남지않았네요~
올 한 해는 생애 첫 사회인으로써의 1년을 보냈는데요. 정말 정신없이 지나간 해였던거같아요!



요즘 드라마 "도깨비" 에도 출연한 스피커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소장가치가 확 더 올라가네욤 ㅎㅎㅎㅎ





자! 잡썰은 이쯤하고 본론으로 들어가볼까요?

오늘은 저희 친오빠의 생일날이예요~
원래는 케이크를 사들고 집에갔는데 요즘에는 저희 식구가 케이크하나 사도 다 못먹고 남기는 경우가 많아서 처음으로 아이스크림케이크로 사들고 왔어요!


아이스크림 케이크하면???

바로

베스킨라빈스~떠리원~!

아니겠습니까.

마침 지금 베라 이벤트 기간이더라규요~

요즘 sns에서 난리가 난 캐릭터인 위베어베어스가 주인공입니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1개 당 블루투스 스피커(3,900원) 혹은 여자 팔길이만한 곰 인형(1,900원)택1하여 저렴한가격에 get할 수 있습니다!

인형..정말 귀여웠는데.....흑흑
집에 인형이 너무 많은 관계로 일단은 한번도 사보지도 써본적도없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택해서 사게됬습니다.


그런데
.
.
.
.
.
.
.



너무귀엽죠??♡♡♡
캐릭터만으로도 취향저격인데 케이스까지 취향저격!


처음에는 저 곰돌이 한 칸이 스피커 하나인줄 알고 점원분이 실수로 스피커 3개주신 줄 알았어요ㅎㅎ.
"저..하나샀는데요..?"
"저..그게 하나입니다."
"네??????아ㅎㅎㅎㅎㅎㅎㅎㅎ"







(케이스 바닥면)

전기용품안전인증까지 받았네요.
제조시기도 2016.12
만들어진지 한달도안된 아이네요.

살짝 이벤트제품이고, 화장품이 아니긴한데 괜히 제조시기가 오래됬음 기분안좋은데 이건 한달도 안되서 좋았어요!  먼지 쌓일 틈없이 가지고 온 느낌?






케이스 뒷면에는 간단하게 기능들이 소개 되어 있는거 같아요!


일단 BR x We BARE BEARS 콜라보라는 마크가 제일 눈에 크게 들어오죠?






저렇게 갈색 곰돌이를 분리(?)하면 스피커가 쏙 빠져나옵니다!


곰돌이 삼형제의 크기만큼 기~다란 스피커!!

3,900원치고 괜찮지 않나요??


어디가서 이런 스피커를 저 가격에!! 거기다가 저런 귀여운 케이스까지 더 받을 수 있겠어요?




스피커를 빼고 안 쪽을 봤더니, 종이가 들어있네요??

저~~밑에는 충전usb선이 들어있습니다.











(퀵 스타트 매뉴얼)

본 제품은 블루투스 버전 4.0을 탑재하고 있고

고성능 40mm 스피커를 탑재하고 있어 

강력한 중저음을 발휘하여 크기에 비해 높은 음질과 저음으로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양

사이즈 : 154x62x28.5 (mm)

외부출력 : 5W (정격출력 3W) 4Ω

블루투스 버전 : 4.0

내장 배터리 : 리튬폴리머 400mAh

블루투스 유효 거리 : 10미터

충전 : DC5V

완충 후 사용 가능시간 : 약 4~5시간




구성품

위베어베어스 블루투스 스피커, 5핀 USB 충전 케이블, 매뉴얼 / 품질보증서





충전방법

1. 스피커를 사용하시기 전에, 반드시 충전!!

2. 구성품에 들어있는 5핀 충전 케이블을 LED표시등 밑에 있는 포트에 연결!

3. 충전 중 : LED표시등 레드

4. 완충 후에는 LED표시등 OFF

5. 배터리 부족할시 : LED표시등 레드 빠르게 깜빡

6. 완충하는데 걸리는 시간 : 약 1.5~2시간정도 소요






전체적으로 스피커는 약간 물방울? 눈 모양이 찍혀있는 거 같습니다.


깔끔하고 이런 이벤트성이 아니라 실제로 돈주고 사는 블루투스 스피커들과 비교해도 뒤지지않는 디자인입니다.






스피커의 하단에는 콜라보레이션을 뜻하는 마크가 그려져 있습니다.

콜라보인건 알겠지만 오히려 저게 없었으면 더 좋았을 거 같네요..ㅠㅠ






이게 스피커의 뒷면인데요~(앞면인가..?)

위베어베어스 캐릭터들이 그려져있는데 너무 귀엽습니다.

제가 여기에 마음을 빼앗겨 구매하게 되었는지도..ㅎㅎㅎㅎ






그래도 이것도 IT제품인데 실제 스피커 소리가 어떤지 들려드리고 싶어서 동영상 촬영을 해봤습니다.

아무래도 핸드폰으로 동영상을 찍다보니 실제로 들리는 소리가 정확히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제가 테스트해본것은 제일 작은 소리부터 제일 큰소리까지 볼륨 조절을 하고

다시 작은 소리로 줄이는거까지 해봤습니다만 여기서는 그 소리차이가 크게 들리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소리를 크게 키웠을 때는 집안 전체에서 다 들을 수 있을 정도로 엄청 또렷하고 큰 소리가 났습니다.

소리를 작게했을 때 역시 또렷한 소리로 음악청취나 영화볼때에도 좋았습니다.


특히 제가 유튜브 영상들을 많이 보는데 이어폰 끼고 볼때만큼이나 선명한 소리로 들을 수 있다고 체감했습니다.

5천원도 안되는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정말 강추합니다~










사용방법

1. 처음 블루투스 연결하는 기기는 최초의 페어링 연결이 필요 / 기존에 한번 페어링 한 기기는 다시 페어링 할 필요 없음.

2. 최초 전원버튼을 3초간 누르면 연결음이 들린 후 LED표시등에서 블루/레드 칼라가 번갈아 깜빡이면 페어링 대기중 상태로 전환합니다.

3. 페어링 대기중 상태에서 10분동안 다른 작동이 없으면 전원이 자동적으로 OFF.

4. 페어링할 기기에서 블루투스 모드로 전환 후 블루투스 기기를 검색! "BR31"이라는 코드 찾아 선택 후 페어링 진행.

5. 페어링 연결하는 기기에 조건에 따라 패스워드가 필요하며 이 경우 "0000"을 입력 후 페어링을 진행.

6. 스피커가 기기에 페어링이 완료되면 LED 표시등에서 블루 칼라가 천천히 깜빡이며 이 후부터 음악 청취 가능.

↓↓↓↓


1. 처음 블루투스 연결하는 기기는 최초의 페어링 연결이 필요 / 기존에 한번 페어링 한 기기는 다시 페어링 할 필요 없음.




2. 최초 전원버튼을 3초간 누르면 연결음이 들린 후

 LED표시등에서 블루/레드 칼라가 번갈아 깜빡이면 페어링 대기중 상태로 전환합니다.




3. 페어링 대기중 상태에서 10분동안 다른 작동이 없으면 전원이 자동적으로 OFF.



4. 페어링할 기기에서 블루투스 모드로 전환 후 블루투스 기기를 검색! 

"BR31"이라는 코드 찾아 선택 후 페어링 진행.




5. 페어링 연결하는 기기에 조건에 따라 패스워드가 필요하며 이 경우 "0000"을 입력 후 페어링을 진행.

6. 스피커가 기기에 페어링이 완료되면 LED 표시등에서 블루 칼라가 천천히 깜빡이며 이 후부터 음악 청취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