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득템의 시간 : 저렴이 이어폰 - 원모어의 E1009 개봉기 및 간단한 사용후기

by 밍쫑 2018. 5. 27.
반응형

2018.05.26

저는 아직도 3년전에 구매한 갤럭시 S7 엣지를 사용중인데요.

그 때 당시 받았던 번들 이어폰은 쫑이의 것까지 양도받아 사용했는데요.

딱히 좋아서는 그런건 아니고...사기 귀찮아서...



그런데 예전에는 번들 이어폰 하나 있으면은 2년씩은 썼던 것 같은데

제가 험하게 쓰는 건진 모르겠지만 이상하게 1년도 안되서 다 고장이 나더라구요..


결국 이어폰을 하나 장만하게되었는데요.



딱히 저음, 고음 등 음역대를 따지진 않기 때문에, 굳이 고가의 이어폰을 살 생각은 없었어요.

대신 제가 듣기에...사람 목소리가 쨍하니 잘 들리는 이어폰들은 귀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약간 둥둥 거리는 베이스정도는 구분되면서, 사람목소리가 귀에 편안하게

들릴 수 있는 가의 이어폰을 찾았습니다!!


.

.

.

찾은 결과


1MORE(원모어) 사의 E1009

공식적인 제품명은 E1009 원모어 피스톤 피트 인이어 이어폰

지금부터 간단한 개봉기와 사용후기를 써보도록하겠습니다. Go Go


.

.

.


 


 

일단 말씀드렸다시피 고가의 이어폰은 아닙니다!

부담없는 가격의 이어폰인데요.

저는 명동에 제일 크게 있는 올리브영에서 19,800원  에 구매하였습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18,900(청구카드할인가 17,950)+배송료2,500 = 21,400(20,450)원에

판매중입니다.

오프라인에서 사는게 그나마 더 저렴하죠..?ㅎㅎ

 

 

하지만...........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니

모든 올리브영에서 모든 제품이 다 판매중인것은 아닙니다. ㅠㅠ

입점매장 : 강남 / 명동 / 홍대/ 인천공항 / 부산광복점

진열제품 : E1009 / E1003 / 1M301 / EO320 / E1001 / iBFree

 

 

저는 올리브영에서 구매하기 전에,

명동에 롯데백화점 본점 윌리스 매장과 프리스비 매장을 찾아가봤었는데요..

 

물론 판매는 하고 있지만...

명동 프리스비 매장같은경우는 청음할수도 없고, 판매만 하는곳이였고

롯데백화점 본점의 경우에는 3개정도만 청음 가능하게 되어있었지만, 제가 구매하려고했던 건 없었습니다.

 

E1003 기준으로 백화점보다는 프리스비가 조금 더 싸게 판매하고 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렇게 오프라인매장이라해도 청음을 할 수 없거나,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 적거나 하던데

오히려 올리브영에 가니 더 많은 제품과 심지어 청음까지 가능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우측 측면에는 제품사양이 영어로 써있습니다.

좌측 측면은 중국어로 써있습니다.

 

1MORE Pistoon Fit In-Ear Headphones

 

모델 / 타입 / 무게 / 길이:

E1009 / 인이어 / 14g / 1.25m

조종 컨트롤 / 줄소재 / 플러그 :

포함 / 에나멜+구리 / 3.5mm

 

뒷면에는 한글로 제품설명과 A/S 연락처가 적혀있습니다.

뒤에도 말씀드리겠지만, 저가임에도 불구하고 구매일로부터 1년이라는 제품보증기간이 있으니

공식홈페이지에서 꼭 정품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박스에는 위와 같은 구성품이 들어있습니다.

왼쪽부터 여분의 이어폰 고무, 본품, 설명서

 

되게 단촐하지만 딱 필요한 것들은 다 들어있으니 괜찮습니다.

저가라서 여분의 이어폰 고무가 없는 경우도있는데요.

여러분도 알다시피 인이어 이어폰의경우 고무가 없으면 이어폰 자체가 무용지물이 되는데요.

하지만 계속 쓰다보면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는데 이것만 따로 사기는 귀찮고...

이런점에서 또 원모어의 섬세함이 느껴지네요 ㅎㅎ

 

사실 저 박스도 제 핸드폰의 절반크기밖에 안됩니다.

 

 

 

이어폰 고무는 여분이긴 한데..

단점이라면 기본 고무의 크기의 여분이 아니라

한사이즈 크고, 작은 크기의 고무들이라서 잃어버리면 특정 사이즈만 맞는 분들에게는

힘들것같긴 합니다..

<출처 : 공식온라인스토어>

(사실 안열어봐서 한사이즈 큰건 확실히 있는데, 작은건지 기본사이즈인지는 잘모르겠어요..)

 

 

 

이어폰도 비닐에 잘 쌓여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색상은 로즈골드입니다.

실제 색상과 가장 비슷하게 나오게 찍었으니 색상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공식온라인스토어>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이미지를 하나 가져왔습니다.

순서대로 로즈골드 / 오션블루 / 스페이스그레이 / 실버 입니다.

근데 로즈골드 실제로 봤을 때 저렇게까지 분홍빛이 돌진 않으니 남자분들도 사용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위/아래 사진 참고)

그리고 스페이스그레이는 그레이라고 하나...거의 보라색이였어요..

 

 

 

저가 이어폰이라고는 안 느껴지지 않나요?

사실 저가라면 그냥 한 번 좀 쓰다가 고장나면 버리는데...

저도 이정도일 줄은 생각하지않았는데 굉장히 맘에 드는 퀄리티입니다^^

 

 

하나의 특이점 보이시나요??

바로 인이어 노즐이 일반 이어폰과는 다릅니다.

60도의 사선설계로 착용하기도 쉽고, 좀 더 귀에 밀착되어 격한 움직임에도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부분이 제가 반한 부분이기도 한데요!

실제로 착용해서 사용해본 결과...거짓말은 아니네요 ㅎㅎㅎ

 

 

이어폰 오른쪽 선에는 조종컨트롤(리모컨)이 달려있습니다.

갤럭시(S7엣지) 기본 번들 이어폰과 차이점이라면

번들이어폰의 경우, 음량 조절이 가능했는데 원모어이어폰의 경우

전화 수신/끊기, 음악(동영상) 재생/멈춤

기능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볼륨은 그냥 핸드폰에 있는 버튼으로 하면 되니까 딱히 불편하지 않으므로 패스~

 

 

이어폰 연결 부분이 I형과 L형이 있는건 다들 알고 계시죠?

저는 개인적으로 I형은 단선이 잘 되서 L형을 선호합니다.

저는 제가 이어폰을 꽂고 사용할때 주로 선이 많이 꺾이기 때문인데요.

(특히 동영상을 많이 보기 때문에..)

 

혹시나 가끔 L형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이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 구성품인 유저 가이드

그림으로 한 번에 이해되게끔 사용방법, 리모컨 기능 등을 안내하고 있고

각 나라별 언어로 품질보증과 구매감사인사가 담겨있습니다.

 ↓ ↓ ↓

.

.

.

정말 간단한 사용기!!

청음은 블랙핑크의 붐바야를 기준으로 테스트를 했었는데요.

그 붐바야! 야야 붐바야이야이야이~할때 그 부분의 둥둥 거림과

노래가 절정으로 올라갔을 때 가수들의 목소리가 어떻게 들리는지 청음해봤는데

저와 쫑이의 기준에서는 정말 가격대비 이 정도면 고효율이다 짱이다라고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영화로는 갤럭시 오브 가디언즈 1을 봐봤는데요.

확실히 인이어이면서도 60도 사설설계로 인해서 적절하게 주변소음 차단과 잘 흘러내리지않는 편안함 덕분에

영화에 집중해서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아마 다음에도 원모어사의 제품을 구매할 것 같습니다.

 

재구매의사 ★★★★☆

(별하나 안준거는 다음에는 그래도 비싼것도 한 번 써보자하는 욕심에서..ㅋㅋ)

.

.

.

마지막으로!!

현재 원모어사에서 정품등록 관련 진행중인 이벤트가 있습니다.

참여기간 : 2018.4.14 ~ 2018.5.31

당첨자발표 : 2018.6.1

 

이제 얼마 안남았는데용... 혹시나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서두르세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식홈페이지 : http://1morekorea.com/

 

 

상단 메뉴에서 정품등록을 누르시면 정품인증코드 쓰는 칸이 있는데요.

당연하게도 정품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미리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하시길 바랍니다.

 

E1009에 경우 제품 박스 겉면에

홀로그램 스티커 아랫부분을 복권처럼 긁으면 써있습니다.

↓ 아래 사진 참고!

 

 

정품인증코드를 입력하고나서, 정품등록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이름, 구입처, 구입날짜, 핸드폰번호, 생년월일, 성별, 집주소까지 등록하시고나면

정품등록이 끝이 납니다!

 

사실..정품등록하는데 생년월일이랑 성별이 왜 필요한지는 모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