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득템의 시간 : 갤럭시S7 엣지 (4)LED View 커버 케이스! 한 달 사용 후기

by 밍쫑 2016. 5. 13.
반응형

2016.04.13.wed


안녕하세요~

저는 늘 핸드폰을 처음 사고 나서는, 몇 달 동안 커버 케이스를 쓰는데요..


(왠만한 노트북 한 대 가격만큼 나가는 요즘 핸드폰.....잘 모시고 다녀야죠..ㅋㅋㅋㅋ)




그런 저에게 삼성전자에서 진행하는 "S7/S7 엣지 삼성 페이 이벤트(~16/4/30)" 덕분에 

무려 55,000원 하는 LED View 커버 케이스를 단돈 5,0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 작성하고 있는 날짜(16/5/12) 기준으로는 해당 이벤트가 종료 된 상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5,000원에 구매한 LED View 커버 케이스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워낙 많은 사람들이 참여한 이벤트이기 때문에, 일반 배송들처럼 하루만에 오는 총알 배송은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배송은 한 3일 정도 걸렸습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빠르게 온거라 좋았습니다.

후기 찾아보니까 어떤 분들은 일주일도 걸리신 분 계신거 같더라구요.






배송은 CJ 대한통운으로 왔습니다.

작은 박스에 담겨져 왔네요 ㅎㅎ









저 박스 안에는 케이스 하나만 들어있네요..

은근 뭔가 사은품이나 할인 쿠폰이라도 들어있지 않을까 기대했었는데..ㅠㅠ


케이스는 뽁뽁이에 감싸져서 들어있었어요!!


아무리 깨질 게 없다고 한들, 케이스가 들어있는 박스가 구겨져 있었다면 기분이 매우 나빴겠죠?





뽁뽁이를 열어보니, 이쁜 자태를 뽐내는 LED View 커버 케이스!!


저는 핸드폰이 실버지만,

케이스는 블랙을 선택했어요!!

#실버티타늄 #블랙케이스





케이스 뒷면에는바코드가 붙어있는데요.

아마 A/S? 정품확인 때문에 붙어있는거 같아요~



여러분 아셨을지 모르겠지만..

케이스도 정품 등록이 가능하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저는 물건 받자마자 바로 사이트에 들어가 정품등록을 해놨어요.

음.. 어떤 점에서 좋은지는 모르지만...그냥 일단 해놨어요 ㅋㅋㅋ


5천원에 샀어도, 실 판매가는 5만5천원짜리니까요~






케이스를 꺼내보면, 저렇게 예시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실제로도 케이스를 열었다가 닫았을 때, 저렇게 케이스에 시계가 표시가 되요!






간단 사용 설명서도 들어있습니다.


케이스인데 설명서라니..역시 비싼건 다른걸까요?ㅎㅎ


핸드폰을 꼈다 뺐다 할 수 있는 방법과 앞에 LED 활용을 위한 설정 방법 등이 써있습니다.





사용 설명서 뒷장에는 제품보증서도 써있구요~






케이스를 열어보니...


핸드폰 모양의 쿠션이 들어있네요.

이제 저 자리에 제 핸드폰을 껴 넣으면 되겠죠?


왼쪽에는 카드를 껴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카드는 하나밖에 수납이 되질 않네요.


하긴 LED 표시 되는 공간이 필요하니 그런것 같습니다.




+ 한 달 사용 후기)

카드를 한번만 수납해도..가죽이라서 그런지 늘어나더라구요..ㅠㅠ

모양도 안이뻐져서 저는 급할때 아니면 카드 수납하지 않고 다니고 있습니다.







솜을 빼 보면..

저렇게 친절하게 핸드폰을 빼는 방법이 써있습니다.


사실 핸드폰은 끼는 것보다 빼는게 더 어렵죠?ㅎㅎ

잘못빼면.....테두리에 기스 날 수 도 있고 ㅠㅠ




+ 한 달 사용 후기)

역시나 넣는 건 쉬우나.. 뺄 때 좀 뻑뻑해서 ㅠㅠㅠ 기스날 뻔 했어요.


케이스에서 잘 안 빠진다는건 좋은거지만..

그리고 당연히 핸드폰을 고정해주는 틀 사이로 먼지들이 들어가기도 하더라구요.


전에 쓰던 핸드폰들은 먼지가 끼면, 빼서 물티슈로 닦거나..

운 나쁘면 먼지들때문에 핸드폰이 테두리가 기스나거나 변색된 적도 있었는데요.



S7 엣지는 방수폰이니까요^^♡

물로 깨~끗이 씻어내면 되니까 좋더라구용~







자세히 보니

MADE IN VIETNAM 이네요 ㅋㅋ


그리고 아무래도 LED표시되는 게 있다보니

INPUT : 3.0V - 30mA

도 써있구요~


밑엔 S/N도 있습니다.

위에도 써있듯이 정품등록에 쓰이니, 정품등록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사용 방법 및 후기)







위에도 써 있듯이

전화가 오면 덮개를 열지 않고도 LED 영역에서 전화를 수신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드래그 : 수신 / 알람 해제

왼쪽으로 드래그 : 수신거절)


단, 영상 통화 수신 시에는 수신/수신거절 기능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또한! 무선 충전 중에는 LED표시가 잘 안될수도 있다는 설명서....(뭐지..?)





그리고 LED View 케이스만의 특별한 기능!!


발신자별로 LED 이미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전화가 오면 LED 영역에서 발시자별로 지정한 이미지가 나타나는 건데요.


꼭 이미지를 선택하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이미지를 선택하지 않으시면 그냥 전화기 모양이 보이게 됩니다!!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직접 보여드리는게 쉽겠죠?

.

.

.

.


[발시자별 LED 이미지 설정하기]





1. 홈 화면에서 앱스→설정에 들어갑니다.





2. 액세서리→발신번호 LED 선택





3. 원하는 이미지 선택


(이미지는 위와 같이 준비되어 있는 이미지들 중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나름 모양들이 많이 있으니까~

그룹별로 이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4. 연락처 목록에서 원하는 연락처를 선택한 후 완료


4-1. 혹시 저처럼 연락처 그룹을 한꺼번에 선택하고 싶으신 분들은

좌측 상단에 "모든 연락처▼"를 누르시면 그룹이 나옵니다.

그걸 선택하시면 됩니다!








5. 연락처(혹은 그룹)을 선택 완료하시면 등록이 완료 됩니다.






짜잔~

지금 설정해 놓은 연락처(쫑이~♡)로부터 전화가 왔을 때의 모습입니다.





전화가 오면, 좌측으로 드래그했을 때 거절이고

우측으로 드래그 했을 때 수신이다

라는 안내 그림이 같이 나오게 됩니다.


동영상으로 한 번 보시죠!







+ 레알 한 달 사용 후기)


전체적으로 커버가 열렸다 닫혔다 했을 때 인식도 좋고,

기존 커버 케이스들처럼 열렸을 때 화면이 바로 켜지기 때문에 편리했습니다.


또한 저처럼 그룹별로 LED 설정을 해 놓았다면 커버를 열지 않고도

전화를 받고 싶은 사람인지(?) 피해야할 사람인지(?) 구분이 가기도 하고

바로바로 수신/거절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사진이나 동영상이 준비되어 있진 않지만

커버를 닫고 충전을 하게 되면은

배터리 모양이 나오면서 몇프로 충전되었는지도 나오더군요!!




다만...저희는 이제 문자보다는 카톡을 선호하는데요.

전화나 문자 알림은 LED영역에 보이지만

그 이외의 알림은 LED영역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손에 들고 있지 않은 이상

카톡이나 기타 알림은 알 수 없었습니다.



  한 달 사용해본결과...  

              막 크게 편리하거나 좋다!            

   주변에 추천해줄 정도는 아닌거 같습니다.   

  그냥 처음 우와~가끔 편리? 한 정도랄까요.  

         있으면 좋고 없어도 그만인..?ㅎㅎ       


사실 S7엣지는 엣지부분이 포인트인데

커버케이스를 씌우면 다 가려지기 때문에 외관이 이뻐 사신 분들은 별로 안 좋아하실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