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쫑밍의 득템 : 갤럭시 S7 edge 구매 후 이벤트로 스탠드 무선 충전기 구입.!

by 쫑밍 2016. 4. 4.
반응형

2016.04.04.Mon


안녕하세요.

밍쫑이와 함께 같이 Galaxy S7 edge Black 을 구입했던 쫑밍 입니다.

저는 밍쫑이가 이미 개봉기를 아주 이쁘게 잘 써놔서 더 이상 쓸게 없었는데

먼저 저에게 삼성페이 등록 이벤트 신청으로 해서 왔었던

무선 급속 스탠드 충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구입하자마자 핸드폰을 끄적 끄적 하다가 얼렁

삼성 페이를 등록하고 무선 급속 스탠드 충전기를 구입했습니다.


약 배송까지 오는 시간은 3일정도 소요 되었고,

CJ 택배로 슈웅하고 오더라구요~ㅎㅎㅎ


자 오자마자 일단 바로 뜯고 사용해서 보호 필름은

다 뜯고 버리고 없지만, 다시 패키징해서


오는 그대로의 모습의 사진~~!!! 짜잔~~



깔끔한 포장과 검은색의 간지~~!!!ㅎㅎㅎ




뒤에 보시면 어떻게 충전을 하는 건지 간략한 설명이

써있네용~~ㅎㅎㅎ


자 이제 내용물을 꺼내 봐야겠죵~~??ㅎㅎ



구성품 : 스탠드 무선충전기와 설명서. 끝~!!


음.. 이게 원가로 55000원이라..허허.. 혹시나 해서 안쪽

구석구석을 봤으나 무선충전기 하나뿐..ㅎㅎㅎ


그래도 뭔가 있어 보이는 느낌은 있네요~




위에서 찰칵~ S7 edge 카메라로 찍었는데

음.. 화질이 왜이러지.ㅋㅋ



이건 옆 모습~ 앞에 거울만 붙어있음.

그냥 조그만한 스탠드 거울 같은 디자인 ㅎㅎㅎ


그러나 샀으니 충전을  한번 해볼까요.

이건 세워서 충전하는 모습입니다. 아래 보시면

충전시 파란 빛이 들어오게 되있어요.



밑에 그림은 옆으로 충전 시 모습입니다.

저 효과를 찍기 위해 타이밍을 맞춰서 찰칵~~



음.. 급속 스탠드 무선 충전기에 대한 평을 말씀 드리자면,

음.. 뭔가 가정집에서 쓰기엔 조금 어정쩡 하더라구요.

그냥 충전 포트연결해서 하는게 나을 거 같다고 바로 받자마자

생각이 들었어요.ㅋㅋㅋㅋ


또한, 급속이라고 하지만 특별히 빠른건 아닌거 같구..

특이할 만한 별도의 구성품이 있는 것도 아니구..


저기에 보조배터리 기능이 같이 추가에 휴대성까지

고려 했더라면 뭔가 다양하게 쓰일 수 있었을 텐데..


뭔가 있어 보이는 느낌은 있으나, 실용적이지 못한 구성품인건

아쉽지만 확실하네요.. 원가 55000원은 비싸도 너무 비싸다는..

그래도 뭔가 간지 느낌은 난다는~~ 그맛에 5000원 투척~!!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