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밍쫑일상 : 아시안월드컵 준우승!! : 전쟁기념관 구경~

by 밍쫑 2015. 2. 1.
반응형

14.01.31.토


오늘은 쫑이랑 축구 결승 같이 보기로 했어요~

경기 시작까지 시간이 있어서 삼각지역에 있는 전쟁기념관에 다녀왔답니다 ^^


돌아다니면서 쫑한테 역사도 살짝 배우고 ㅎㅎ

달달한 데이트도 하고~


마침 구경하고 나니까 축구시작할 때가 됬더라구요


근처 숙대입구역까지가서 티비있는 치킨집 아무데나 들어갔어요!


기대한 것보다 치킨이 맛있어서 다행~

무슨 마늘양념치킨이였던걸로 기억해요.




2002년 이후로 축구 거의 안봤었는데

27년만에 결승 진출한 거에다가, 쫑이랑 같이 보니 축구도 엄청 재밌었어요!


쫑 손에서 땀이 날 정도로 ㅋㅋㅋㅋㅋㅋㅋ


후반전 끝나갈때쯤...

'아 졌구나....'하는 순간!!!!!!!!!!!!!!!!!!!!!!!!!!!!!!!


와 ㅋㅋㅋㅋ 소름끼치는 손흥민의 동점골 ㅋㅋㅋ 진짜 대박이였죠??


저희둘다 막 흥분해가지고 ㅋㅋㅋㅋㅋㅋ

.

.

.

.

.

그러나... 연장전 시작되자마자 우리나라 선수들 체력 급 방전되가지고 계속 쳐지고 ㅠㅠㅠ


아쉽게도 준우승으로 끝났네요 ㅠㅠ

그래도 정말 잘해준거같아요!


우리 쫑이는 차두리 선수가 뛸때마다 왜이리 웃긴지 모르겠다고 웃던데 ㅋㅋㅋ

차두리 선수는 정말 기관차같더라구요 와..엄청 막 달려!ㅋㅋㅋㅋ


다음에 또 축구를 하게되면 쫑이랑 치맥하면서 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