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서울/아차산역/광진구/맛집] 서울3대떡볶이, '신토불이 떡볶이'

by 밍쫑 2015. 3. 15.
반응형

2015.03.13.금


저희는 화이트데이를 좀 일찍 챙겼어요~

요즘 좀 바쁜시기이기도 하고 토요일에 날씨가 흐리다는 몇 일전의 일기예보를 보고...

(하지만..실제로는 최고의 주말 날씨였죠ㅠㅠ)


어쨌든 걷는 것을 좋아하는 저희 커플


어린이대공원을 방문했어요~

근처 맛집을 찾다가 어린이 대공원 후문 쪽에 서울 3개 떡볶이 집 중 하나가 있다는 정보를 입수!

(자세한 위치는 하단에)

바로 찾아갔죠 ㅎㅎ


이 곳은 그날 장사량이 떨어지면 바로 가게 문닫고 가시는 쿨한 사장님이 계신다는 소문에...ㅋㅋ

후다닥 어린이대공원을 구경하고 찾아갔어요!




가게는 그냥 평범한..?

마치 초등학교 앞에 있는 떡볶이 집처럼 생겼어요 ㅋㅋㅋ

전혀 맛집같지 않아 보이는 모습 ㅋㅋ


저희가 갔을때는 그래도 손님이 없을 때라..'정말 맛집맞나...'의심스러울 정도였어요 ㅋㅋㅋ


그래도 믿고 들어가봤죠!!


찍지는 못했지만 벽에 빨간색으로 크~~~~~~게


요금은 선불

1인분에 3000원


이라고 써있었어요 ㅋㅋㅋㅋ


메뉴판도 따로 없어요 ㅋㅋ

그냥 뭐 파시나 앞에가서 보고..눈치껏 주문해야해요 ㅋㅋㅋ


보니까 핫도그랑 떡볶이, 야끼만두만 파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이게 2인분(6,000원)입니다.

기본적으로 1인분에 야끼만두 1개, 삶은계란 1개가 포함되어있어요~


처음에 저희도 몰라서 야끼만두 따로 시키려고했었는데 그럴필요가 없더라구용





그 맛은

우와~ 신세계 존맛...

양도 많고 


맛은 엽기떡볶이인데 좀 순한? 맵지않은데 매운거 같은?

그냥 막 되게 땡겨요! 계속 먹고싶고..지금 이 순간에도 또 먹고싶은 ㅠㅠ




저도 사랑니 실밥 어제 뽑았는데

무리없이 먹을정도로 한입 가득~ㅋㅋㅋㅋㅋ







주소 : 서울 광진구 구의동 52-17

(어린이대공원 후문에서 바로 건너편 파리바게트 골목으로 쭉 들어오시면 됩니다.)


전화번호 : X


음식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총점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