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서울/건대/맛집] 가격과 질을 모두 만족하는 '은호 초밥'

by 밍쫑 2015. 3. 15.
반응형

2015.03.13.금


어린이대공원에서 데이트하다가

신토불이 떡볶이를 먹고


건대까지 걸어왔어요~


어린이대공원에서 건대까지 굉장히 가깝더라구요!


뭐먹을까 뭐먹을까 돌아다니다가..이른저녁인데도 사람이 많은 초밥집을 발견!!

예정에 없던 곳이긴 한데, 한 번 가보기로했어요~


근데 그 곳이 대박 맛집이였다는거


오늘은 그 초밥집


은호 초밥


을 소개합니다 ^^





은호초밥은 건대가 본점이에요.

간판은 저희가 다 먹은 후에 나와서 찍은건데

앞에 보이는 사람들이 전부 대기하시는 분들이에요..ㄷㄷㄷ



이 곳은 따로 주는 메뉴판이 없어요. 저렇게 전단지식 종이가 메뉴판이랍니다.



한 장 집에가져와서 찍었어요 ㅎㅎ

보시다시피 메뉴의 종류는 엄청 많은건 아니에요~


하지만 보이시나요? 초밥 12개 세트가 1만원대인 것을..

정말 저렴한 가격이에요!!!


저희는

은호(10,000원) 특은호(14,000원) 하나씩 시켰어요.



기본 메뉴들이에요.

통간장 새우(메뉴에도 있는 것임.. 한마리당 1,000원짜리)와 참치어디부위찜?인가랑 밑에있는 우동이 나와요.


이 정도만해도 정말 대단한 기본 메뉴 아닌가요?

보통 다른 초밥집가면은 다 돈받고 팔만한 것들인데..

여기는 직접 판매하고있는 통간장 새우도 주고, 거기다 살도 많고 양도 많은 참치어디부위?찜에, 누룽지로 만든 우동까지!!



그럼 기본메뉴니까 공짜메뉴니까...

맛은 그냥 그렇겠지..하시겠지만


절대 그렇지 않아요! 맛있어요 이것도 ㅠ_ㅠ

와 여기에 밥 먹으면 진짜 맛있을텐데!!



이게 정말 대박이였어요!

맛은... 간장게장맛이랑 똑같긴한데

그 새우만의 그 통실통실한 느낌!

탱글탱글함이 느껴져서 더욱 맛있었어요!!


대박.. 진짜 저거 사다가 집에서 먹어도 좋을거같아요~


자취하게되면은 반찬용으로 하나 사갈거에요!!ㅋㅋㅋ




이거는 우동인데요. 물론 양은 적은편이지만 한국사람에게 국물은?

최고의 안주죠?ㅋㅋ저희커플도 이거랑 같이해서 청하 한잔했어요!

거기다 국물도 그냥 간장으로 낸게 아니라, 누룽지로 기본 국물을 낸 곳에 끓였더라구요!

(와 이렇게도 만들 수 있구나...다음에 나도 누룽지에다 만들어먹겠어!!)


그리고 밥만 먹다보면 목 메이고 그럴 수 있는데 따뜻한 국물하고 먹어서 정말 좋았어요


아직 본 음식 먹기도 전인데 벌써부터 반했어요 



특은호(14,000원)

가 먼저 나왔어요.

장어, 간장새우, 연어 등등


이렇게 12개가 14,000원이라니 믿겨지시나요?

생선의 싱싱함과 두께, 크기 모두 믿겨지지 않을정도로 최고였어요!

이래서 사람들이 추운날 줄서서까지 먹으려고 했던건가봐요.

저라도 줄서서 먹을거같네요^^


연어는..그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말이 저절로 나올정도구요

간장새우는 짭조름한데 쫑이는 이게 최고였다고 할 정도였어요!!

장어도 그 양념이 너무너무 맛있고 달콤했어요 ㅠㅠ감동

다른 초밥들도 진짜 하나도 빠짐없이 전부 최고의 맛!!



이렇게 한 상이 가득 맛있는게 가득!!

정말 저 너무 행복해서 웃음이 멈추질 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을 쓰면서도 침이 막 고여요..ㅠㅠ또먹고싶다





은호(10,000원)

가 나왔어요.

장어, 찐새우, 연어, 문어 등등


마트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초밥들이죠?

초밥부페에가서도 쉽게 볼 수 있는 초밥들이죠?


하지만 그 맛과 질은???????????



절대 비교못합니다 ㅋㅋㅋㅋ


그 맛가 질은 고급고급!! 짱짱짱짱짱!!!


정말 더이상의 맛 표현은 필요없어요 ㅋㅋ 그냥 다 맛있어요!


문어 질겨서 싫어하던 제가

문어도 냠냠쩝쩝 잘먹었어요~ 전혀 질기지않았어요!!



이렇게가 저희가 주문한 한 상 (2,4000원) 입니다.

정말 푸짐하지 않나요??








주소 : 서울 광진구 자양동 7-22


전화번호 : 02-463-5753


음식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총점 : ★★★★◐ (4.5)




(+ps. 나한텐 이 초밥이 정말 최고의 화이트 데이 선물이야 ㅠㅠ

사탕보다 초콜렛보다 훨씬훨씬 행복했어요~

고마워 쫑♥)



쫑밍의 추가 사항 그 이후로 꾸준히 초밥을 먹고 싶을 때 

여기에 갔습니다. 스페셜은호, 특은호도 먹고 알밥을 먹고

다른 정보도 얻었죠~

간장새우는 술을 주문했을 시에 나오는 메뉴고요.

조림이 나올때도 있지만 회무침으로 해서 

기본 반찬으로 줄때도 있더라고요. 참고하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