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서울/홍대/맛집] 우동같은 쫄면, '나드리 쫄면가게'

by 밍쫑 2015. 2. 24.
반응형

2015.02.22.일


안녕하세요. 모두들 설은 잘 보내셨는지요~

이제 음력으로도 2015년 새해가 왔죠!


오늘 저희 커플은 홍대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D

(미세먼지 따위....)


원래 계획은 미리 알아보았던 '구루메'라는 떠먹는 초밥집을 갔다가 칵테일바에 가려고 했었건만..

ㄷㄷ..불과 한 달전까지 그 가게의 후기를 봤는데ㅠ_ㅠ

그새 다른 가게로 바뀌었더라구요...


홍대 구루메는 현재 신도림테크노마트 지하1층 푸드코트로 이사갔다고 하네요...ㅠㅠ


어쨌든 저희는 그 길로 한 번 가보고 싶었던 쫄면 가게로 발길을 돌렸습니다!!!!


나드리 쫄면 가게


사실 맛집이라고 하기에는 손님도 적고, '우와~진짜 맛있다!!!!!' 할 정는 아니에요.


하지만 분명한건 다른 쫄면과의 차이점이 있다는 것입니다!




메뉴판 앞면을 보시면 EVENT를 안내하고 있어요.


EVENT 01.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에 상호(나드리쫄면가게)와 사진을 올리시면 음료를 서비스 해드립니다.

→ 시키신 음식과 상호명을 같이 올리시면 되는 아주 간단한 일이에요 ^^


EVENT 02. 블로그 후기를 작성해주신 분들께는 원하는 메뉴 1가지를 서비스 해드립니다.(테이블 당 1개/단, 주류 제외)


여성분들 음식 사진 많이 찍으시잖아요?

그거 찍어서 SNS에 올리고 무료로 음료수 서비스 받으세요 ㅎㅎ


저희도 음식나오자마자 사진찍어서 올리고 음료를 서비스 받았답니다!


예전에 서대문 김치찜 맛집인 '한옥집'에서도 똑같은 이벤트를 했었는데요.

거기서는 정말 음료 갔다준다하시고 저희가 4번정도는 달라고 말해야 가져다주시고..종업원분들도 불친절했었는데요.


이 곳 사장님들은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웃는 모습으로 정말 친절하셨어요!

지금가지 먹으러 다닌 식당중에서 제일 친절했어요!!!!(감동감동)




메뉴는 쫄면가게 답게 다양한 종류의 쫄면이 있어요!!


저희는 그 중에서


불쫄면(6,000원) + 쫄뱅이(7,000원) + 돼지불고기덮밥 (6,500원) = 19,500원



2만원에 3가지 음식!

당연히 배도 부르죠 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저렴하게 잘 먹은거죠?


사진으로는 불쫄면과 쫄뱅이와 크게 다른점이 없어요~



음식은 돼지불고기 덮밥(6,500원)이 먼저 나왔어요.


기본반찬은 사이드에 보이는 것과 같이

미소된장국과 단무지, 김치에요~

그냥저냥 기본반찬이죠!ㅋㅋ



하지만 돼지 불고기 덮밥은...콩나물 간장 비빔밥과 같은 맛이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쫄면보다 이게 더 맛있었어요!

오히려 이걸 먹으러 다시 찾아가고 싶을 정도?


정말 이 음식은 강추에요!!


저 뿐만 아니라 쫑도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꼭 한 번 드셔보시길..





불쫄면과 쫄뱅이의 비주얼은 동일해요.

들어가는 소스랑 골뱅이의 유무만 달라요.


근데 여기서 저희가 평가하는 불쫄면과 쫄뱅이의 골뱅이를 잠깐 평가하고 갈게요!!

밍쫑 커플의 입맛과 비교해보자!

엽기떡볶이의 매움 정도 : ★★★★☆ (정확히는 3.5)


불쫄면의 매움 정도 : ★★☆☆☆

(생각보다 별로 안매웠어요.)


쫄뱅이의 골뱅이 양 : ★☆☆☆☆

(거의 골뱅이 하나를 가위로 쪼개놓은 양...이건 좀 실망스러웠어요)


사장님께서 불쫄면 맵다고 주문받으실 때 얘기해주셔서.. 우와 진짜 매운가보다 두근두근했는데...

매운걸 좋아하는(좋아하게된) 저희 커플에게는..그냥 뭐~


그래도 소스 맛은 괜찮았어요!!ㅎㅎ


그리고 쫄뱅이의 골뱅이양은..정말...ㅋㅋㅋㅋㅋㅋㅋ그냥 좀...그랬어요.


저희가 쫄뱅이 시켰는데 착각을 하셔서 골뱅이 없이 나왔었거든요

그래서 사장님이 골뱅이 따로 가져다 주셨는데....허헣.............


다시오게되면 쫄뱅이는 시키지 말아야겠다로 결론 났습니다..



열심히 비비고 있는 쫑이ㅋㅋㅋㅋ


아 근데 면발 보이시나요? 가게 내에 있는 안내판을 안봤으면 우동면으로 오해했을 뻔했어요.


우동같은데 좀 쫄깃한 우동면발같다고할까요?

개인적으로 완전 쫄깃하기보다 질긴 일반 쫄면보다는 이게 더 식감도 좋구 만족스러웠어요.



군침이 마구 돌지 않나요?ㅋㅋㅋㅋ


저희 진짜 저 접시 3그릇을 싹싹 긁어먹었어요 ㅋㅋㅋㅋ


너무너무 맛있게 먹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해서 기분좋았어요 ^ ^


홍대(상수) 나드리 쫄면 가게 강추드립니다!! 따봉!








가게는 유명 스테이크 맛집 '굼 스테이크' 밑에 위치해 있습니다.

(식신로드에 나왔던 '무라' 다음 골목에서 쫌 들어가다가 바로 또 옆으로 골목 들어가다가 앞으로 조금만 가시면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서울 마포구 상수동 313-2 1층


전화번호 : 070-7437-5482


음식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총점 : ★★★◐☆ (3.7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