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경기/팔당댐/맛집] 인터넷에도 안나오는 매운탕 맛집, '시골집'

by 밍쫑 2015. 6. 26.
반응형

2015.03.16.월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 올리죠?

혹시나 저희 블로그 보셨던 분들은 이 커플 헤어졌나보다 싶었겠죠 ㅋㅋㅋㅋ


아니에요 ㅠ_ㅠ아무래도 저희가 나이가 나이다보니 취업준비하느라 관리하지 못했답니다!

(취업 정말 힘드네요 ㅠㅠㅠ 한국을 떠납시다!)

그래서 조금 여유가 생긴 지금!! 다시 밀린 포스팅을 하나씩 하려구용ㅎ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서울 근교 팔당댐 근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구요~


사실 저도 정확히 위치는 잘 몰라요..ㅠㅠ 하지만 분명 팔당댐 쪽인 것만..!


제목에도 써있듯이 인터넷에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 곳으로 물론 네비게이션에서 찾아도 나오지 않는답니다 ㅋㅋ


.....그럼? 여긴 어떻게 가지...?? 싶죠!


남자친구가 찾아가는 방법 보니 "분원붕어찜마을"으로 검색해서 가다가 가게를 찾는 것 같은데,

도착해서 보니까 "(도로명주소)경기도 광주시 남종면 산수로 1626" 검색해서 가셔도 될 것 같아요.


구주소 :  경기도 광주시 남종면 분원리 141번지




네이버에서 거리뷰로 봤더니.. 이 곳은 저기 흰색 부분의 건물만 있고, 가게는 아니였더라구요.

따로 주차장은 없는 것 같더군요..그나마 다행히 차가 많이 다니진 않고, 팔당댐 근처다보니 자전거들이 많이 다니더라구요.



저희가 먹고 나올 때에도 자전거를 타다가 오신 분들이 우루루~~


아무래도 네비에도 안나오다보니 아시는 분들만 오는 것 같았어요.

가게 주인분들하고 손님분들이 막 친구처럼 편하게 대화하고 서비스도 팍팍 주시는거 보니..ㅋㅋㅋ


쫑이도 사실 할아버지 따라서 왔다가 알게 된 곳이더군요.

할아버지도 단골분이시라 주인분이랑 아신다하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현수막으로 되있는 메뉴판은 순대국 관련 메뉴들이였어요~



저희의 시선은 주 메뉴판!!

생각보다 가격이 싸죠!?

고기는 그날그날 들어오는 고기에 따라서 다르다고 하네요.


지역주민이다보니까 직접 고기를 잡아와서 싼 것일거라는 쫑이의 말..ㅋㅋㅋㅋ

정말 그런가요?ㅋㅋ



저희는 메인 메뉴인 매운탕 2인분(20,000원)을 시켰습니다!!

저희가 갔던 날은 잡고기로 만든 매운탕이였어요~


잡고기라고해서 막 안좋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사람 못먹는 생선으로 설마 요리했겠어요 ㅋㅋㅋㅋ


맛 보장합니다. 진짜 맛있어요 ㅋㅋ



2인분인데 무슨 3인분처럼 커~~다란 냄비에 나옵니다.

거의 다 끓여서 나오기 때문에 개인취향에 맞게 조금 더 끓여서 드시면됩니다~

와..끓이면서 그 보글보글거리는 모습과 냄새에..


시각 청각 후각 모두 홀렸어요 ㅠㅠ 얼른 먹고싶다..

지금 보니까 또 먹고싶다...



빈 접시는 뼈 담는 접시구요

기본반찬도 꽤 많이 나오죠?



무슨 한식집처럼 가지런하게 담겨져 나오는 반찬들 ㅎㅎ

안 맛있는게 없어요! 반찬가게 여서도 될 정도인듯 ㅎㅎㅎㅎㅎ







주소 : 경기도 광주시 남종면 산수로 1626 근처..


전화번호 : 031-798-9005


음식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총점 : ★★★◐☆(3.5)



먹느라 사진을 많이 못 찍었는데요.

저희 둘이서 진짜 물로 설겆이해도 될 정도로 바닥보일정도로 다 먹고요

밥도 3공기나 시켜서 먹을정도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 먹고나면은 팔당댐으로 가서 산책까지하면 딱 좋은 하루 데이트 아닌가요?


강추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