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서울/회현/남대문시장/밥집] 손칼국수+보리비빔밥+냉면=오천원, '한순자 손칼국수'

by 밍쫑 2015. 6. 26.
반응형

2015.03.30.월


빈곤한 하루하루를 보내던 당시...

남대문시장에서 5천원이면 3가지의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정보를 입수!!


바로 회현으로 달려갔습니다!!ㅋㅋㅋㅋㅋ




바로 이 곳입니다.

시장에 있다보니 일반 음식점과는 다르게 정말 시장 속 음식점(?) 느낌이 팍팍 들죠?ㅋㅋ


입구 간판에 보시면

수녀님 & 군인 & 혼자 온 초등학생은 무료!!

회사원은 4,000원

이라는 혜택이 써있습니다.


근데 여러 블로그 후기 글들에 따르면

가끔씩 주인할머니가 그냥 일반 사람들에게도 4,000원에 계산해주시기도 한답니다 ㅋㅋㅋ

저희도 4,000원에 계산해주셨어요!!



메뉴판입니다.

손칼국수를 시키면 보리밥과 냉면이 같이 나오기 때문에

저희는 예정대로 손칼국수 2개(10,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지 얼마 안됬는데 거의 바로 나온 손칼국수...

엄청 많아요!! 진짜 엄청엄청!!! 큰 냉면그릇 하나에 가득 나온답니다.


아무래도 빨리 먹는 음식이고, 시장이다보니까 손님 회전이 빨라서 그런지

물이며 각종 양념들이며 테이블에 하나씩 올려져 있습니다.

근데...막 끈적거리고 그래서...위생상 좋아보이진 않았어요 ㅠㅠㅠ

저희는 그래서 음식만 먹고 물도 안마시고 나왔답니다..




그 다음에 일반 막걸리 잔정도 되는 그릇에 나온 냉면~

거의 맛보기 정도의 양인 것 같네요. 너무 적지도 많지도 않은?



보리밥 역시 작은 그릇에 조금 나옵니다..





손칼국수,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

.

.

.

.

.

.

.

.

하하하.....개취에 따라 다르지만..

맛있다는 블로그 후기만큼의 맛을 느끼진 못했습니다...ㅠㅠ

저기 떠다니는 엄청난 김때문인걸까요?

시큼했어요...

간장을 넣어도넣어도....시큼했어요...


냉면은 그냥 냉면 맛이구요 ㅋㅋㅋㅋ

보리밥은...그냥 보리밥?좀 싱거운 보리밥?ㅋㅋㅋㅋㅋㅋ



하아..좀 많이 실망했어요 ㅠㅠㅠ....저는 그다지..

제가 블로그 후기 쓰면서 처음으로 맛집이 아니라 밥집이라고 제목을 쓴거같네요..







주소 :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4길 2


전화번호 : 02-777-9188


음식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총점 : ★◐☆☆(1.5)




+ps. 그 이후 남대문 시장에 한 번 더 놀러갔었는데요.

몰랐는데아예 칼국수 골목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더 먹어보자하고 골목에 들어섰는데

우와 사람도 엄청 많고요!ㅋㅋㅋ전부 같은 메뉴로 장사하시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자리나는 곳 아무데나 앉아서

똑같이 손칼국수 시켰더니 냉면이며 보리밥이며 다 주셨는데요~

우와 짱짱 ㅋㅋ ㅋ여기가 훨씬 맛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