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서울/충무로/맛집/밥집/곱창집] 충무로 곱창 맛집, '충무로 이모네곱창'

by 쫑밍 2016. 3. 9.
반응형


15.08.28.금

이제 적어도 지금까지 맛있다고 가봤던 음식점들을

빨리빨리 폭풍 업뎃으로 다 올려야하는 심정으로~~!!

이번 맛집 평가 포스팅은 충무로에 있는 이모네곱창 집입니다.


처음 충무로에 먹을게 뭐가 있나 해서 찾아봤었는데

상당히 많은 블로그 글들이 있어서 찾아가봤습니다.


(이모네 곱창 입구 입니다. 많은 빌딩 숲의 뒷 골목 쪽에 위치하고 있죠~!)


뭔가 오래되고 허름한 건물에 맛집이라고 소문나 있으면,

괜히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충무로역 8번 출구에서 나와

골목만 제대로 들어가면 금방 나옵니다. 


(1층 메뉴판입니다. 소, 돼지 곱창을 다 팝니당~)


이 날 갔을 땐 불금에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1층 문앞 테이블에 밍이하고 앉았었죵~

참고로 2층짜리 건물이며 2층에 테이블이 더 많습니다.!


(1층 메뉴판 2, 2층에도 똑같은 메뉴판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로 인해 가게 분위기는 시끄럽습니다.

(당연, 곱창집인데 술과 함께 인데 조용하진 않겠죠?ㅋㅋ)

그리고 테이블간 간격이 좁기 때문에

불편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밑반찬)


저희는 처음 가봤고 뭘 먹어햐 하는지 몰라서

매콤 + 푸짐 돼지 곱창과 고소 + 담백 소금구이(막창)을 주문했습니다.

메뉴는 각각 1인분씩 따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주문한 곱창과 막창이 나오고.. 맛있게 생겼죵?)


(고소 + 담백 돼지 막창)


(매콤 + 푸짐 돼지 곱창)


당시 배가 고팠는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래서 그 이후로 한 2번 정도 더 갔는데..

아직 소곱창을 안먹어봤네요..

근데 다른 테이블을 보면 소곱창도 많이 주문해서

먹는 거 보니 소곱창도 맛있을 것 같아요.



(볶음밥 안시키는게 나을 거 같다.ㅋㅋ)


또 이런것을 먹고 남은 양념에 밥도 볶아 먹어야겠죠??

그러나 그러나~~!! 별로입니다.ㅋㅋㅋㅋㅋ


전체적인 이모네 곱창에 대해 주관적인 평가를 하면

이 이후로 2번을 더 갔었는데요.

처음엔 맛있었으나 점점 갈수록 익숙해 지면서

지루해지는 맛이네요.

개인별로 차이가 있지만 돼지 곱창은 쫄깃한 식감이

처음엔 괜찮지만 조금 적고 막창은 음..

그냥 평범하네요~ㅎㅎ

(제가 막창먹을땐 기준으로 두고 평가하는 맛집이 있기 때문에..)


술과 함께 주위에서 먹을게 없다면 먹으러 가기엔 괜찮은

맛집이긴 하네용~ㅎㅎ


(지도)

(8번 출구로 나와서 골목만 잘 들어가면 금방 나와요~)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4가 131-1

전화번호 : 02-2282-0878


음식 : ★★★☆☆

가격 : ★★★☆☆

분위기 : ★★☆☆☆

친절도 : ★★☆☆


총점 : ★★◐☆☆(2.75)


주차장에 주차타워는 있지만 별도의 주차장은 없는 것 같아요.

소곱창은 아직 안먹어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