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왕십리/한양대 맛집 : 김치찌개 "장어 구이"

by 쫑밍 2016. 4. 6.
반응형

2015. 03. 01. Tue


요즘 갤럭시 7 edge를 사서 밍쫑이와 함께 신나서 핸드폰 관련

포스팅만 하다보니 맛집을 포스팅을 못했네용~~


오늘은 왕십리 / 한양대 김치찌개 맛집인 장어 구이 집에 대해

맛에 대하여 주관적이지만  솔직하게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이 곳은 한양대를 다니고 계신 분들이라면 꼭 가게 된다는 곳이죠.

주위 한양대 나온 친구나 지인들에게 물어보면 다 "아 거기~"라고들 하더라고요.ㅋㅋ


저희 커플은 잠실 롯데월드 몰에서 쇼핑과 슈퍼플렉스 G 에서

데드풀 영화를 보고 출출해 지던 시점 뭔가 몰에 있는 식당가에서

먹기 보단 좀 주위 맛집을 찾아보고 싶었습니다.


그러던 중 한양대 쪽에도 대학가니까 뭔가가 있겠지 하고

그 쪽을 향해 가면서 저희도 열심히 맛집 검색을 했었죠.


그러던 중 장어 구이 집이라는 곳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가게 이름은 장어 구이 집인데 김치 찌개가 오히려

주메뉴인 집이라고 합니다.


위치는 한양대와 왕십리 사이에 있는데요.

한양대를 질러서 갈게 아니라면

왕십리 역에서 내려서 가는게 더 편하겠네요.


이제 사진으로 가게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저희는 건물 외관은 깜빡하고 찍지 못했네요. 한양대 시장골목에

동그란 초록색 간판에 장어 구이 라는 가게 명이 써있는 곳이 있습니다.

옆에는 그냥 천막으로 6테이블 정도 더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있고요.


또 저희가 갔다오면서 왕십리 역으로 돌아가면서 2호점도 있더라고요.


(1번은 본점이 있는 골목, 2번은 2호점 건물)


1호점 본점 안에는 6테이블이 있고 본점 옆 천막안에도 6테이블 정도

2호점은 지나가면서 봤는데 8테이블 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메뉴판 가격이 비싸보이는가?? 아래에 설명해주지~ㅋㅋ)


위 메뉴판을 보시면 음. 학교 앞인데 조금 가격이 있네 하고

생각을 하실거에요. 근데 여기는 가게 이름은 장어 구이 지만,

김치찌개가 더더더 유명하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그리고 김치찌개는 소 짜리 하나를 시키면 2 ~ 3명분이 먹을 수 있는 양이며,

대를 시키면 3 ~ 4명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ㅎㅎ 


(계란 말이 못생겼지만 두툼하고 먹음직 스럽다.)


위 계란말이 과연 돈을 주고 시켜서 먹었을 까요??

아니죠. 그냥 김치찌개 소 짜리 시키면 그냥 줘요.!! 공짜!!

(근데 왜 메뉴엔 별도로 있는 걸까요?? 의문..)

계란 말이 양도 상당합니다..ㄷㄷ


그리고 인원이 많으면 많은 만큼 계란 말이 양도 늘어난다는

말도 있네요..ㅎㅎㅎ


(소 짜리 김치찌개 사진으로 찍으니 조금 적어보이지만 많아요..ㄷㄷ)


참고로 사리는 공짜는 아니에요.ㅎㅎ 계란말이 이런게 다 공짜로 나온다고

사리도 공짜라고 생각하기 쉬울듯.. 근데 사리도 공짜였었나?? 햇갈리네..ㅋㅋ


(계란말이와 김치찌개 한상.)


김치찌개 이 각도로 해서 보니 엄청 큰 냄비에 많아 보이죠??ㄷㄷ

계란 말이도 푸짐~~ ㅎㅎ 


(궁금해서 제육볶음 맛도 어떨지 해서 주문)


제육볶음도 먹고 싶어서 주문했었어요..ㅎㅎ

그러나 이건 이건

.

.

.

.

.

.

.

술안주다..!!!ㅋㅋㅋㅋㅋ

이제 장어 구이 집에 대한 평!!

싸고 맛있고 많다.!!! 되게 간단 명료하게 머리에서 떠오르네요.ㅋㅋ

대신 학생들도 많고 술도 먹고 그래서 좁은 공간으로 인해

좀 시끄러워요.ㅎㅎㅎ


모처럼 갔었던 곳에서 만족했던 맛집이네요~ㅎㅎ


(지도)



상호명 : 장어 구이

주소 : 서울 성동구 행당동 19-54

전화번호 : 02-2294-8999


음식 : ★★

가격 : ★★★

분위기 : ★★☆☆☆

친절도 : ★★★★

주차장 : 별도로 없네요.


총점 : ★★★☆ (3.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