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강화/강화도 맛집 : 꽃게탕, 게장 "반선"

by 밍쫑 2016. 3. 15.
반응형

2016. 01. 09. Sat


이 날은 사회초년생들의 스트레스를 한껏 품고 근교로

차를 타고 슝슝 바람쐬러 갔었던 날이에용~

강화도로 출발하니 점심시간이 되더라구요.

강화도 맛집을 검색해보면 다 게장, 꽃게탕(찜), 연포탕 이런 종류더라구용

그 중 대표적인 게와 관련된 맛집이 3곳이 되는데

3개중 두번째 하는 곳인거 같아용.ㅋㅋㅋ


차를 타고 갔는데 네비를 키고 가도 햇갈려서 살짝 지나쳤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는 건물사이로 들어가는 거라 길거리에 있는 간판을

잘 보고 들어가셔야 해용~~ㅎㅎ



(음식점 입구에도 화려하진 않지만 이런 집이 맛있죠?ㅎㅎ)


주차는 주차장이 넓게 되어있어서 편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내부는 곳곳에 많은 테이블이 있고 사람들을 많이 수용할 수 있게 해놨어요.ㅎㅎ

그래도 강화도라는 폐쇠성과 블로그에 나와 있는 음식점 중 많이 나오는 곳이라

바로 들어가서 못먹고 웨이팅 하면 우짜나 하고 걱정했는데 다행이

창가쪽 자리가 하나 남아서 샤삭하고 앉았어용~ㅎㅎㅎ



(게와 관련되면 역시나 약간 가격은 기본적으로 생각해야겠죵??)


테이블에 앉아 무엇을 먹을까 하고 고민고민하다가

교정을 막 시작한 밍이가 불편하까봐 그리고 게를 포기할 수 없어서

꽃게탕으로 주문~!!! ㅎㅎㅎㅎ



(기본 반찬이에용~~ 일반적이죠~ㅎㅎ)


꽃게탕을 기다리며 또 기다리고 기다리고

이 때 저희 자리가 안쪽에 있어서 주문한걸

까먹었나봐요. 전 준비가 늦는 줄 알았는데

밍이가 왜이리 안나오지 저쪽 테이블이 우리보다

늦게 왔는데 먼저 나왔다 해서 의아해서 불러서 물어봤는데

깜빡했데용.. 살짝 짜증~~

그래도 죄송하다고 하시고 빨리 준비해 주셨어요.


(주문한 꽃게탕 안에 꽃게가 큼직하게 2마리였나?? 들어가있답니다~ ㅎㅎ)



배고픈 나머지 빨리 끓기만을 바라고 맛있게 먹기 시작했죵~

음.. 맛을 말하자면 꽃게의 향이 그대로 느껴지는 맛??

뭔가 색깔과 다르게 매운탕느낌 처럼 매콤하거나

칼칼한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뭔가 조금 우리가 알던 맛과

조금 다른 맛이었는데요.

음.. 표현을 어떻게 해야할까 매운탕처럼 매콤하거나

칼칼한건 아니지만 꽃게의 맛이 어우러진 얼큰한 탕??

이렇게 표현 하면 될까요? 그리고 뭔가 하나 빠진 느낌?

맛이라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꽃게 살도 통통하고 나쁜맛은 아닌거 같습니다~

한마디로 그냥 먹을만하다~~!! 라고 저는 생각해요~~ㅋㅋ


(지도)



상호명 : 반선

주소 :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온수리 539-1

전화번호 : 032-937-5336


음식 : ★★★☆☆

가격 : ★★★☆☆

분위기 : ★★☆☆☆

친절도 : ★★★☆☆

주차장 : ★★★★


총점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