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홍대/홍대 케이크 : 딸기 케이크 "피오니"

by 쫑밍 2016. 4. 11.
반응형

2015. 11. 28. Sat


한번 과거로 돌아가서 갔었던 딸기케이크가 유명한

피오니에 대해서 블로그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찾고 어마어마한 블로그글이

넘쳐나는 피오니~ 홍대에서 아주 오래전 부터 유명했었죠~


최근은 아니지만 얼마전에?? 피오니가 기존에 있던

자리에서 이동하여 다른 곳으로 이전하여 넉넉한 공간을

마련했지만, 여전히 주말에는 줄을 서서 기다리는..ㅠ.ㅠ


자 저희도 너무나 유명한 피오니에 대해서 포스팅 시작합니다.!!


일단 피오니는 예전엔 케이크 파는 곳 바로 옆에 카페를

같이 했었는데요. 이제 케이크 파는 곳은 2층에 그리고 카페는

4층이었나 5층이었나 별도로 넓은 공간에 만들어 수용인원을 늘렸네요.


뭣도 모르고 2층에 보인다고 해서 들어가신 분들은 점원분께서

카페는 위에 라고 하시면서 뒷문으로 안내해주니 걱정마세요.ㅋㅋ


하지만, 사람이 많을 땐. 2층에서 엘베타려고 기다리는게 손해.!

이유는 엘레베이터가 그다지 크지 않아서 일층에서 다 차서 올라가버려요.ㅎㅎ


엘레베이터를 딱 내리자마자 입구~~ㅎㅎ



사람들이 줄을 서서 있었기 때문에 기다리다가 빠지면

줄 순서대로 자리잡고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됩니다.

역시 피오니는 딸기 생크림 조각 케익과 아메리카노와 녹차라떼 주문했습니다.



곱디고운 조각케익의 이쁜 모습.ㅎㅎ 그러나

1인 1조각은 해줘야 먹은 느낌이 날거에요.



주문한걸 모아모아서 한샷~!



스파이더맨이 조각케익을 노리네용~ 둘이서 하나 먹어서

모자란데 스파이더맨 까지..ㅠㅜ



항상 생각하지만 피오니 딸기 케익은 맛있는거 같네요.

그냥 부드럽고 달콤하고 딸기도 많이 들어가있고요.


2층의 케익 매장도 사진을 올려야하는데 아직 카메라에서 파일을 꺼내지 않아서

다음에 케익에 대한 가격을 수정해서 정보를 드릴게요.

.

.

.

.

.

.

.

2층 매장의 사진 업데이트 입니다. 가격은 각각 써있고요.

가격 참고하시면 되요.




참고로 2층 케이크도 판다는데 그건 미리 예약 주문 해야한다고 합니다.


그래도 객관적인 평은 빠질 수 없죠?

아직 소개는 해드리지않았지만 케이크의 가격과 질이 만족스럽습니다.

하지만, 카페에서 먹는 조각은 역시나 양이 조금 아쉽고 그냥 디저트로

먹어야하는 거죠. 많이 맛을 느끼고 많이 먹고싶다면 그냥 케이크를

사서 드시는 걸 추천 합니다. ㅎㅎㅎ


(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