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신촌/신촌역 맛집 : 무한 조개구이 "해신포차"

by 밍쫑 2016. 3. 15.
반응형

2015. 08. 21. Fri


오늘은..........날 잡아 먹는다는 조개구이를 먹으러 왔어요 ㅎㅎ


그것도 무.한.조.개.구.이!!!


저희도 여러 블로그 후기를 보고 찾아간 신촌의 해신포차!!





알바생을 쓰지 않고 부부 둘이서 운영하기 때문에, 

모든걸 셀프로 제공하여 다른 조개구이집보다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다는 후기를 봤어요~


뭔가 인심 좋을 거 같은 느낌이 팍팍!ㅋㅋㅋㅋ




가게가 길가에 있는 게 아니라 저렇게 건물 안쪽으로 들어가야되기때문에 무심코 지나칠 수도 있어요!


길가 간판이 해신포차가 아니라 풍천민물장어로 되 있으니 참고하세요~




가게로 들어가는 골목에

.

.

.



날 먹어달라는 조개들이 쭉~~~~~~~~


사진으로 보면 되게 조촐해 보이죠....

맞아요...ㅋㅋㅋㅋㅋㅋㅋ

종류가 막 다양한 편은 아니랍니다 ㅠㅠㅠ


근데 조개 신선도는 짱이에요!!

다들 힘이 펄펄 넘치고, 무게도 많이 나가고~



아시다시피 부페에 간다해도 모든 음식을 계속 먹는 게 아니라

처음에 다 먹어보고 맛있는 음식만 계속 갖다 먹게 되잖아요?ㅎㅎ


그래서 저희도 처음에 있는 거 다 갖다 먹고, 맛있고 비싼걸로만 골라다 먹었어요!!






가게 내부로 들어가서, 제일 먼저 찾아보는 것!!


역시 메뉴판이죠?ㅎㅎ


재가 조개무한리필집으로 포스팅하는 중이지만..

혹시나 조개를 많이 못드시는 분들도 걱정마시고 중이나 대를 시켜서 드시면 될거같아요!


저희는 조개 많이 먹을 줄 알고 무한리필(가격 : 1인 25,000원)을 시켰는데요..........!!


조개구이 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들도 많으니 참고하세용ㅎㅎ





특이하게 민물장어 무한리필(49,000)도 있었어요




.

.

.

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모든 게 셀프이기 때문에!!

주문 후에조개부터 반찬까지 전부 직접 가져다 드셔야해요~





주문 후 바로 조개부터 가지러 출발~


.

.

.

.


이후...너무 정신없이 먹느라 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이쁘게 놓고 찍은 후 사진이 없네요 ㅎㅎㅎㅎ



저희 커플도 엄청 잘 먹는 편인데...

조개는 질려서 많이 못 먹겠더라구요ㅜㅜㅜㅜㅜㅜ


조개구이만 먹으면 금방 질리고..

무한리필을 시켰는데 라면으로 배를 채우자니 아깝고...



차라리 조개구이 중(39,000) + 조개라면(5,000) = 44,000 시키는걸 추천드려요!!




이 한장으로 후기 마무리할게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모두 맛밤되세용^^





상호명 : 해신포차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9길 28

전화번호 : 02-322-6957


가격 : ★★◐☆☆

맛 : ★★★★☆

주차 : ☆☆☆☆☆

평점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