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안양/인덕원 맛집 : 돼지고기 "고추장 양념구이"

by 쫑밍 2016. 3. 17.
반응형

2015. 03. 23. Mon


먹으러 간 곳은 엄청 엄청 많은데 먹는데 신경쓰다보니

찍는 사진들이 포스팅을 하기엔 조금 정보가 부족한게 많네요..ㅠ.ㅜ


이번 포스팅을 많은 사진들을 찾아보다가 

밍밍이와 급 데이트로 해서 집 근처 맛집을 찾아보다가

우연히 찾은 고추장 양념구이 집~!!

그냥 간판 이름이 돼지고기 고추장 양념구이 입니다.ㅋㅋㅋ


이 당시 밍쫑 커플은 취준생이 었고, 열심히 돈아끼면서

먹으려고 이리저리 싼 집을 찾아 돌아다니고 있었죠~


제가 안양쪽에서 20년 이상을 살았었는데 항상

인덕원은 어른들의 세계고 약간 맨날 지나는 곳이었지만,

미지의 공간이었습니다.


하지만, 돌아다니면서 생각보다 많은 먹거리와

저렴한 곳이 많더라구요~


도중도중 포스팅하면서 다른 또 맛집에 대해 쓰겠습니다~ㅎㅎ


자 여기는 생각보다 위치가 생각보다 복잡해요~

아직 인덕원 지리를 잘 모르는 저라서 그런지

위치가 아직도 햇갈리더라구요~


이리 저리 골목을 찾아 들어가면

자그만한 빨간 간판이 눈에 띄어요~



(이렇게 보입니다. 가게가 작아요~)


여기는 가게가 작아요 테이블이 6~8 테이블? 

주인 아주머니는 뭔가 걸걸한 목소리에 세련함을

갖추신?ㅋㅋㅋ 지도에 표시해놓을 거지만,

잘 찾아 보셔야 해용~~



(메뉴판 이에요~ 그래도 돼지고기 이외에 몇몇 다른 안주거리도 있습니다.)


음 여기가 저 가격이면 막 부담 스러운 가격은 아니지만,

위에 싼곳을 찾다가 들어간 곳 치고는 비싸 보이죠?

하지만 2인분에 3인분을 준다는 사실..!!ㅎㅎ

저희는 매운 고추장 양념 구이를 시켰습니다.!!



(일반적인 반찬과 나온 매운 고추장 양념 구이~~)


짜안~ 밑반찬은 위 사진과 같이 세팅이 됩니다.

간혹 어느날에 다른 반찬으로 바뀌어서 주시기도 하고

김장새로하셨다고 김장김치를 주신적도 있어요 ㅋㅋㅋ

고기는 위에 접시에 초벌이 되어서 나오고요~

초벌된 고기를 다시 연탄 불에 구워서 먹는답니다~ㅎㅎㅎ

근데 저건 정말 매워요~~ 먹다보면 입에서 불이..

(완전 술안주로는 딱!!!ㅎㅎㅎ)


이 집에 대해 다른 정보를 드리자면

조금 문화 충격을 느낄수 있어요 언제는 

아주머니께서 연탄불로 초벌해주실때 쿨하게

담배를 피우시며 조리를 해주시더라고요..

이 부분에서 많은 분들은 조금 꺼려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위생적으로 엄청 깔끔하지만 또 그렇게

더러운 건 아니라서 또 참고~!!


맛은 음 정말 매콤한 고기 맛을 원한다면 추천~!!

매운 고기를 못 먹는다면 소금구이로 가세요~ㅋㅋ

연탄불에 먹는 맛도 제법 색다르게 맛있구요~ㅎㅎ


간단히 평을 해보자면, 매운맛과 친구들과 술과 함께하는 곳을 원한다면 추천해요~

다만, 여성분들은 조금 꺼려하실거 같구요..



(지도)







상호명 : 고추장 양념구이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인덕원로 24번길

전화번호 : 없는거 같아요


음식 : ★★★☆☆

가격 : ★★★☆☆

분위기 : ★★☆☆☆

친절도 : ★★★★

주차장 : 대로가 주차장?? ㅋㅋ


총점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