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서울/대학로/혜화/맛집] 대학로 닭볶음탕, '메밀향 그 집'

by 밍쫑 2015. 2. 15.
반응형

15.02.14.토


오늘은 발렌타인 데이~


모두들 행복한 하루 보내셨나요?

저희 밍쫑 커플은 대학로에서 발렌타인데이를 즐겼는데요 ^ ^♥

저녁으로 즐겼던 닭볶음탕 집, '메밀향 그 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저희는


매콤 닭볶음탕 + 메밀전 + 볶음밥 (21,000 won) set


를 먹었어요~


기본 반찬은 매우 간소합니다..ㅠㅠ

한국인의 필수 음식인 김치도 나오지 않더라구요...


거기에 물은 빈 주전자만 갔다주고...남이 먹던거 그대로 가져다 준 거같아서 좀 기분이 그랬어요 ㅡ ㅡ.

저희가 갔을때는 완전 저녁 시간도 아니라서 사람이 많아 바쁜 타임도 아니였는데도 불구하고 말이죠... (서비스 -★, 감점요소!!!)


기본 반찬은 치킨 무와 마카로니 뿐......(음식 -★, 감점요소!!)


하지만 미리 알고 갔던 사실이기 때문에 크게 신경쓰지 않고 메인 요리들을 기다렸답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는 아늑한 조명이고, 겨울에 가도 춥지 않고 따뜻했어요.

그리고 풀 테이블이 되도, 시장통처럼 시끄럽지도 않아서 대화를 나누면서 먹기에도 좋았어요^^

또 화장실도 가게 안에 남·여 구분 되어 있답니다! 거기다 물도 그냥 물이 아니라 따듯한 보리차를 주셨어요. (분위기 +★)



닭볶음탕은 주문과 동시에 바로 조리를 시작하기 때문에 15~20분정도 시간이 걸려요.

바쁘신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게 좋을 거에요!



이렇게 주위를 둘러보고, 쫑이와 얘기를 나누는 동안 메밀전이 나왔어요!



메밀전은 미리 칼자국이 나있어서, 젓가락으로 한번 스~윽 하면은 피자처럼 쉽게 찢어진답니다!


생긴걸로 봐서는 뭔가 단조로울것 처럼 보이죠??



이렇게 메밀전 한 조각에 무채를 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것을 돌돌 싸서 한 입에 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물론 조미료에 길들여진 요즘 사람들 입맛에는 조금 심심할 수도 있어요.

특히 저처럼 매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특히나 심심하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분명 이것만의 매력이 있고, 맛도 있어서 계속 젓가락이 가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무채가 좀 더 많이 나왔으면 싶었어요 ㅠㅠ




이제 메밀전을 다 먹고나니 금방 닭볶음탕이 나왔습니다!


비주얼로는 그냥 평범한 닭볶음탕?

넓적한 당명 + 잘 삶아진 감자 2개 + 파 + 닭...?


맛은 "와!!! 진짜 어마어마 하게 맛있다!!!!" 까진 아니지만 다시 찾아와서 먹을정도의 맛은 됬어요! 굳굳


근데 신기한게 저는 잘 몰랐는데, 쫑이가 먹더니 국물이 떡볶이 맛이 난다고 했어요!

저도 이 집을 찾기 위해서 다른 블로그를 봤을때 떡볶이 맛이 난다는 글을 본적이 있었는데..


떡볶이 국물이 난다고해서 음식이 맛이 없던건 절대 아니에요ㅋㅋㅋㅋ




모든 음식의 마무리는........

바로 볶.음.밥!!


저희는 국물과 고기를 좀 남겨놨어요.

저렇게 남은 고기를 찢어서 볶음밥 위에 놓고, 국물을 좀 더 뿌려서 먹거든요.


그냥 볶음밥을 먹을 때보다 훨씬 맛있답니다~


비록 국물 맛이 떡볶이 맛이였다고 한들 맛있으면 그만 아니겠습니까?

저희는 밥한톨까지 싹싹 긁어먹으면서 반찬까지 싹 다 먹고 왔어요 ^ ^ 만족만족!!



메뉴는 따로 못찍었어요 ㅠㅠ


<그 집만의 메뉴> 

 <추가 메뉴>

 매콤 닭볶음탕 Set

(메밀전 + 볶음밥)

 (소) 21,000

 메밀만두

5,000 

 (중) 30.000

 메밀전

3,000 

 카레 닭볶음탕 Set

(메밀전 + 볶음밥)

 (소) 21,000

 국수추가사리

3,000 

 (중) 30.000

 당면사리

2,000 

 치즈 닭볶음탕(2인)

26,000 

 라면사리

1,000 

 비빔 메밀국수

6,000 

 

 

 물 메밀국수

6,0000 

 

 

 잣 국수

7,000 

 

 

 만두국

7,000 

 

 

 들깨 칼국수

7,000 

 

 







주소 : 서울 종로구 명륜4가 72-3 1층


전화번호 : 02-745-3681


음식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총점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