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경기/인덕원/맛집] 포일동 뼈해장국... '신청진동해장국감자탕'

by 밍쫑 2015. 2. 3.
반응형

15.01.28.수


오늘은 각자 집에 있기로 한 날이지만..

핸드폰 고치러갔다가 한시간반정도 걸리는 쫑이네 집에 급 방문하기로 결심했어요!ㅋㅋㅋ


급 방문한 저에게...

쫑이는ㅋㅋㅋㅋㅋ '농구할래? 배드민턴 칠래?'


난 뭔가 '우와~ 우리 자기 나보러 와준거야? 고마워어~'하면서 감격의 만남을 꿈꿨는데 ㅋㅋㅋ


저번때부터 틈만나면 자기 다니는 헬스장 같이 가서 운동하자고 하질않나..

결국 농구와 산책으로 건강한 데이트 하고왔네요 ㅋㅋ


저녁에는 집에돌아가서 밥먹으려고 했지만

쫑이 자기가 먹어보고싶던 뼈해장국집이 있다며 절 데리고 간 그곳..!!


(서론이 좀 길었죠 ㅋㅋㅋ)


그 곳을 오늘 소개 해드릴게요!!




의왕시 포일동에 위치 청진동 해장국 감자탕



입구에서부터 생생정보통에 나왔었다고 여기저기 써있더라고요~


뼈 해장국 맛있다고 방송나온게 아니라

"전복꽃게감자탕"으로 유명해서 출연했던 곳이에요!!


전복꽃게감자탕이라니..매우 특이하지않나요?ㅋㅋ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먹어보고싶네요~


근데 이상하게..tv에 나온 맛집 치고는 손님이 저희 포함해서 4테이블? 5테이블 밖에 안되더라구요...

뭐지....맛있는거 맞나..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기본 반찬은


마늘, 김치, 깍두기, 깻잎, 멸치


정말 기본적인 반찬들이 나오는데요.

이때까지만 해도 맛에 대한 큰 기대는 하지 않았어요~


요즘 워낙에 방송에 나왔다고 하는 곳도 많고..나왔다고 한들 맛이 그냥 그런 곳도 많잖아요?



역시 해장국 답게 빠른 시간 안에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이제 빠르게 뼈를 해체할 시간이!두둥


근데 왠걸....

진짜 제가 평생 살면서 뼈해장국에서 살 이렇게 두툼하고 많이 나온 곳은 처음이였어요!!!


저 뿐만 아니라 쫑도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짱짱 -_-bbbb


물도 칼칼하달까? 약간 매콤한 맛이 있어서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맛이였어요~

저랑 쫑도 매운거 좋아하는 편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요


고기 한 입, 김치 한 입, 국물 한 입....와 끝내줌..ㅋㅋㅋㅋㅋ걍 끝끝끝



가격은 6000원이에요~

뼈해장국 말고도 다른 해장국도 많이 팔더라구요!


전복꽃게감자탕 보이시죠? 보통 감자탕 가격이랑 큰 차이는 나지 않는거같네요.

그리고 특이하게 이곳에서는 낙지도 추가할 수 있대요!ㅋㅋㅋ


정말 특이한 감자탕이 될듯...

감자탕이라기보다 해물탕이 되지 않을까..?



쫑도 배고팠는지..ㅋㅋ허겁지겁 뼈 꺼내서 해체 작업하려고 하던데 ㅋㅋㅋ


근데..........이 음식이 좀 단점이 있었어요 ㅠㅠ

국물만 떠먹을 때는 맛있었는데.. 밥 말아먹을때는.. 

아까 말한 그 매우면서 칼칼한 맛이 없어져서...좀 맛은 떨어지더라구요.

쫑 덕분에 운동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ㅋㅋㅋㅋ

건강한 하루가 됬네요 ㅋㅋ







주소 : 경기도 의왕시 포일동 671-2


전화번호 : 031-426-5053


음식 : ★★★☆☆

가격 : ★★★☆☆

분위기 : ★★☆☆☆

친절도 : ★★☆☆☆

주차장 : 미사용


총점 : ★★★☆☆


(+ps. 고기의 양과 국물의 맛은 끝내준다. 하지만 국물은 밥을 말아먹는순간ㅂㅂ...

차라리 밥 따로 먹고 국물은 떠 먹는 것이 더 맛있다.)




+ps....................

음식은 맛있었는데.......................

쫑도 나도................자다가......................

정말 급 똥 오브 레전드 쓸뻔했다......

ㅠㅠㅠㅠㅠ둘다 같이 먹은 음식이 해장국 밖에 없었는데.....

둘다 똑같이 자다가 일어나서 그 다음날 하루 종일 화장실만 들락날락 거렸다..


정말 장청소약 먹은 것보다 더 힘들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도 있고 고기도 많지만....

다음번에 또 가기는 무섭다 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