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서울/홍대/맛집/떡볶이] 홍대 떡볶이, '홍대 미미네'

by 쫑밍 2016. 3. 14.
반응형

15.10.24.토


다시 글을 쓰면서 옛날에 갔던 곳의

사진들을 보니 함께 했던 추억들이 새록새록 기억이 나고

비싸고 좋은게 아니라도 맛있게 먹었던 음식들이

많이 생각나네용~


이번엔 홍대에 있는 "미미네" 라는 떡볶이 집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평소 밍쫑 커플은 자주 할거 없을 때

홍대 쪽으로 무의식적으로 발길이 갑니다~ㅋㅋㅋ


이 "미미네"라는 곳은 

그냥 심심해서 떡볶이 집 생각나서 찾아가서

먹어볼까 하다가 그냥 들어간 곳 인데요.


이후로 그냥 간단히 허기짐을 채울때

자주 들리는 곳으로 되버렸어요 ㅋㅋ



외관은 사진을 찍지는 않았지만, 홍대 예술의 거리를

걸어 내려가다 보면 KT & G 상상마당 못미치는 거리에

노란색 2층 건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단히 찾기 쉽죠. 일층에 자리 없으면

옆 계단으로 2층으로 올라가서 먹으면 되요~


(메뉴판이에요 떡볶이와 새우튀김이 주메인인거 같아요 몇번 먹으러 가지만..ㅎㅎ)


메뉴를 보시면 국물떡볶이와 새우튀김이 주 메인이에요.(아무래도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먹더라구요)

저희도 국물떡볶이 그리고 새우튀김을 처음 갔을때 주문해서 먹었고

그 이후로 거의 그런식으로 해서 먹는답니다.


(물 김치와 새우튀김을 먹을때 필요한 3가지 다른 맛의 소금이에요)


주문을 하면 물김치를 기본적으로 주는데 물김치 맛이

상콤하고 국물떡볶이에 딱 잘 맞는 맛이에요~ㅎㅎ


옆의 소금통 3가지가 있는데 각각 약간의 차이가 있는 소금맛이구

기호에 맞게 새우튀김 드실때 찍어 드시면 되요~



(국물 떡볶이 입니다. ㅎㅎ 국물과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새우 튀김입니다. ㅎㅎㅎ 그냥 통으로 튀겨버려요.ㅎㅎ)


새우튀김은 한마리에 2500원 인데 살짝 가격이 있는 편이죠.ㅎㅎ

그러나 새우가 크고 튀김가루도 느끼하지 않고 고소해서 머리안먹는

저도 머리까지 싹 먹는 답니다.ㅎㅎ


(떡볶이와 새우튀김.ㅎㅎ 새우가 옆 떡볶이 그릇과 비교하면 좀 크긴 크죵?ㅎㅎ)


미미네에 대한 평을 하자면 떡볶이는 맵지는 않지만

달달하고 국물과 함께 먹기 때문에 얼큰한 맛을 동시에 느낄수 있습니다.

그리고 홍대에서 뭔가 밥먹기 아직 애매할때 저렴하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죠.


그리고 새우튀김은 맛있습니다. 그냥 한번 드셔보는 것도 괜찮을 거같네요.

(대신 양에 비해 조금 저렴한건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홍대에서 먹는 가격에 비하면 먹을만 하죠.ㅎㅎ)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67-1

전화번호 : 070-4042-8011




음식 : ★★★★☆

가격 : ★★★★☆

분위기 : ★★★★☆

친절도 : ★★★★


총점 : ★★★★


주차장은 홍대예술의거리 중앙 부분이 주차장이죠?ㅎㅎ 물론 유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