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파주/헤이리마을 근처 맛집 - 전국 5대 짬뽕 맛집 "최고야"

by 쫑밍 2016. 4. 28.
반응형

2015. 11.14.토


안녕하세요~~ 밍쫑 커플의 쫑입니다.ㅎㅎ


이제 저는 반팔티를 입고 돌아다닐 만큼

여름이 벌써부터 다가오려고 하는데요.


그래도 아직 아침과 밤이 쌀쌀하니 환절기에 감기조심하세요~~

.

.

.

.

.

.

.

.

.

.

.

.

오늘은 제가 "파주 임진각 나들이에 대해서 쓸까?" 하면서 사진들을 정리 중

"엇 이곳을 안썼었네.!" 하면서 바로 생각나서 쓰게 되는 음식점이라고 해도 될 곳같은요.

헤이리 마을 근처의 짬뽕 맛집 "최고야" 라는 음식점에 대해서 써볼까 합니다.

.

.

.

.

.

.

.

.

.

.

.

.

.

저희는 간간혹 차를 타고 파주쪽을 많이 갔었고 헤이리마을을 간간혹 들렸는데요.

생각보다 헤이리마을에 먹을 것도 없고~~볼 것도 없고~~~ 주위 아울렛만 기웃기웃하다가!


헤이리에서 아울렛으로 가는 방면에 무슨 커다란 빨간 간판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아주 크게 빨간 간판이 불빛도 엄청 차이나차이나 느낌이고요.ㅋㅋㅋㅋ



가게 전체에 전국 5대 짬뽕이라고 엄청 써있었는데요.. 저희는 모르고 갔지만,

약간의 '정말 5대 짬뽕일까?' 라는 의문점반, '맛있을까?' 기대반을 갖고 있었습니다.



최고야 집의 메뉴입니다. 참고하세요~

저희는 해물 짬뽕과 탕수육 소를 시켜먹었습니다.ㅎㅎ




먼저 탕수육이 나왔는데요 ㅎㅎㅎ 보통 탕수육 튀길때

더러운 기름으로 튀기면 튀김옷이 갈색이라고 하잖아요.ㅎㅎ

근데 여기는 밤에 갔는데도 하얀 튀김색을 보여줍니다.ㅎㅎㅎ

여기서 일단 만족~~!!



자 해물 짬뽕입니다. 안에 해물이 산처럼 쌓여있어요.ㅋㅋㅋ

면을 찾으려면 엄청 헤쳐서 꺼내서 먹어야 해요.

근데 육해공 짬뽕이 더 해물이 산더미라고 하는데 그땐 그 메뉴가

안되서 패스 했다는 근데 어마어마 해용.ㅎㅎㅎ



얼굴과 그릇을 비교 해봐도 엄청난 양같이 보이죠?? 저희는 각각 먹고

탕수육까지 먹으니까 완전 배불배불 했었다는.ㅎㅎㅎ

.

.

.

.

.

.

.

.

.

.

.

.

.

.

.

.

여기서 맛에 대한 주관적인 평가를 해보겠습니다.

조금 먹은지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그때 들었던 생각은

오 이집 괜찮다~ 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주위 먹을게 어정쩡했던

곳에서 이정도 퀄리티를 줄수 있는 음식점을 찾았던게 또 기억에 남는군요.ㅎㅎ


맛은 일단 푸짐한 해물과 짬뽕에서 먼저 굿굿 그리고 짬뽕맛 자체도

괜찮았던거 같아요.ㅎㅎ 그리고 탕수육도 깔끔한 튀김옷과 고기도 

적당하게 잘 들어가있었고요~

.

.

.

음.. 만약 헤이리 마을을 가셨다가 생각보다 먹을게 없어서

실망하셨던 분들은 여기에서 한번 드셔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쫑의 생각이었습니다~~!!


(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