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서울/창동역/생활의달인/피자 : 피자에 혼을 심어 넣는 청년들, '피자꾼'

by 밍쫑 2016. 7. 15.
반응형

2016.06.28 thu


안녕하세요~

호의주의보가 내려졌는데, 다들 비 피해 없이 잘 지내고 계신지요?


집에 있는게 최고인 이 때...!!


피자 한 판 시키시는 건 어떠신가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저희 동네로 이사 온 생활의 달인 피자집!!


'피자꾼' 본점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요즘 피자헛,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기타 등등

피자집들은 많은데 너무 비싸지 않나요..


가끔은 너무 부담스럽게 느껴지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오늘 소개해드리는 피자집이 더욱 더 특별한 것입니다!!









피자에 혼을 심어 넣는 청년들 Pizza'꾼'


운영시간 : 아침 11시~저녁 11시


분점은 서울에만 총 5개가 있네요.

공릉점, 상계점, 떡전교점, 왕십리점, 천호점


(본점은 원래 노원역 쪽에 있었는데 창동역으로 이사왔다고 하네요^^)




메뉴는  크게 "클래식피자/스페셜피자/사이드메뉴"로 나뉘어지는데요.

↓ ↓ ↓



CLASSIC PIZZA


R(2인) : 13,000원

L(3인) : 16,000원

XL(5인) : 20,000원


포장할인 : -2,000원 (R→할인만 / L→음료500ml증정 / XL→음료1.25L증정)


도우 엣지 : 일반 빵(기본)

                                                                       +3,000원 치즈/골드/과일크림/단팥 크러스트로 변경 가능


클래식 피자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많이 알고 있는 피자들이 있는데요.


슈퍼콤비, 더쉬림프, 달큰고구메, 감재의진리(?), 직화불고기, 꿀단호박(!), 치즈페파로니, 치즈하와이언


특이하게 꿀단호박이라는 메뉴는 저도 처음 봤어요

설명을 보아하니 단호박+아몬드가 들어간 메뉴인듯싶네요!



어쨌든 가격보이시나요?ㅎㅎㅎ

XL(5인)가 단 돈 20,000원 입니다!!









SPECIAL PIZZA


R(2인) : 18,000원

L(3인) : 21,000원

XL(5인) : 25,000원


포장할인 : -2,000원 (R→할인만 / L→음료500ml증정 / XL→음료1.25L증정)


도우 엣지 : 일반(기본) / 치즈/골드/과일크림/단팥 크러스트로 변경 가능(추가금액X)

단, XL사이즈는 치즈크러스트만 가능.


도우 엣지를 추가금액 없이 변경 가능하다는 사실!!

저도 메뉴판을 구경하다가 알게 되서 급하게 단팥 크러스트로 바꿨는데요~


그 맛은 뒤에 공개하겠습니다!!


허쉬포테이토, 시골갈비, 매운시골갈비, 도시갈비, 럭키세븐치즈.더블베이컨체다, 

즈매니아, 럭셔리씨푸드, 리얼숯불 바베큐치킨, 땡초먹인 치킨


생소한 이름의 피자 메뉴들이죠?

다행히 메뉴 아래 설명이 있으니, 취향에 맞춰서 주문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저는 소불고기&과일치즈의 조합인 도시갈비 L을 시켰습니다.









달인 SPECIAL PIZZA


쩍벌새우, 바삭감자


이건 어떤 맛인지 잘 모르겠지만.......이런 메뉴도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달인에 출연하신 분들이 만든 메뉴라서 달인 스페셜 피자인가봐요~





SIDE MENU도 여러가지 있으니까, 같이 시켜먹으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는 오로지 피자만을 맛보기 위해 Pass~

다음에 먹게되면 추가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메뉴판 뒤 쪽에 나오는 글인데요


쭉 읽다보니...어?


CASS맥주 뿐만 아니라 영화 "타워"에도 출연했었다고 해요!!

도대체 어느 장면이지..??




<가게 내부>


가게 안에서 먹지는 못할것같습니다.

대기하라고 있는 테이블&의자 말고는 없었거든요~


혹시나 매장에서 먹고가야지!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여기는 오로지 방문포장 & 배달만을 위한 곳 같습니다.


이사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깔끔한 내부!!

기다리는 손님들을 위한 맥심커피도 준비되어 있구요~






여느 피자집과 다를바 없이 가게 정면에는 메뉴판이 걸려있습니다!!






벽면에는 달인 피자집이란 걸 보여주듯이!!

어떤 달인인지 나타내주는 사진들이 걸려있네요!

그 밑에는 달인SPECIAL PIZZA 사진이 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이 사진 참고해도 좋을거같아용ㅎㅎ




이 곳은 피자 반죽(도우)의 달인이 도우를 만드는 곳입니다!


달인이라길래

막 영화에서 나올법한 도우 던지기!!!

휘황찬란한 도우 반죽!!

.

.

.

이런걸 상상했었는데 ㅋㅋㅋ


그냥 미스터피자집에서 도우 만드는 과정 보여주는거랑 다를바 없네요 ㅎㅎㅎ

조용조용 차분하고 깔끔하고 꼼꼼해요!!


저 유리 공간이 가게 문 열고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곳에 위치하기 때문에

비위생적일거라는 걱정은 접어둬도 될 거 같아요!





20분정도 기다림 끝에 포장이 완료되어 집으로 싸들고갑니다~

으음~~~피자 스멜 이즈 굿!!ㅋㅋㅋㅋ




<메뉴 & 가격>







피자열다가 봤는데, 박스쿠폰이 있더군요!!


역시 동네피자 집의 묘미 중 하나는..

쿠폰 모으기!!!


요즘같이 미스터피자나 피자헛같은 고가의 피자집에서는 느낄 수 없는 쿠폰 모으기의 맛 ㅋㅋㅋ


열심히 모아서 피자 하나 먹어보아요~







자, 더이상의 말은 필요없겠죠?

피자 공개 들어갑니다!!

.


.


.


.


.


.

필터 No!! 보정 No!! 원본입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또 생각나서 먹고싶네요 ㅠ_ㅠ

토핑도 넉넉히 들어가있고, 빵도 퍽퍽하거나, 너무 얇거나 하지 않고!! 딱 정말 먹기 좋아요!


일반 피자와 조금 달랐던 부분이 도우 엣지 부분입니다

일단 끝이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둥그런게 아니라 절벽처럼 각져있고, 그 주변에 단팥 크러스트가 둘러져있습니다!


이 절벽같은 부분이 바삭바삭한데, 단팥이 단맛을 느끼게 해줘서...

오 정말 잘어울리고, 오히려 이게 제일 맛있었다고 느낄 정도??


다음에 시켜도 단팥 크러스트 또 시킬거에요!!




그리고 도시갈비는

정말 설명에 써있는 그대로!!

소불기랑 과일크림치즈 맛!


느끼한거 싫어하시는분들은 약간 좀 싫어하실수도있지만

그렇다고 엄청 느낀한건 아니니까요~


그리고 정말 동네 피자집 중에서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질!


강추합니다.


전 벌써 한입하는 순간 친구들한테 추천할 정도였어요^^





사이다는 방문포장때문에 주신거고, 핫소스와 소스, 피클은 기본적으로 주는 거에요.



저도 소문을 듣고, 인터넷 검색해서 찾아간 곳인데요.

저 피클이 가게 주인분들이 직접 만든거라고 하네요!!


근데 그냥 오이 맛나요...^^;;





소스에 콕!!!

한 입 하실래예???




단팥 크러스트!!



단팥 크러스트!!!!!



도시갈비PIZZA 짱!!!



※ 네이버/다음 지도에 본점이 아직도 노원으로 찍혀 있으나, 창동으로 이사왔습니다.

지도에 직접 찍어서 보여드리는 거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