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경기

경기/가평/명지산계곡 : 명지산계곡 아래 닭갈비 식당 "명지산아래촌"

by 밍쫑 2017. 1. 21.
반응형

2016. 06. 05. sun


오늘은 눈이 엄청 내리고 있는 2017년 1월인데요.

오랜만에 밀린 포스팅을 해볼까해서 앨범을 뒤지던 중 작년 여름에 갔던

명지산 계곡 아래 있던 밥집 사진이 있어서 소개해볼까합니다.



아실지 모르겠지만..

(저희 기준에서)맛있으면 맛집이라고 포스팅하고

그냥 그런 밥집이다하면은 식당이라고 포스팅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맛집이라기보다는 식당으로써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무더운 여름날 주말에 서울근교로 계곡여행 떠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가평에서도 가장 유명한 곳은 명지산 쪽 계곡인데요.


아마 지도로 보시면 아 이곳! 하시는 계곡에 위치해 있는 식당입니다.




메뉴는 여느 계곡 앞 식당과 다를바 없습니다.

이정도면 가격이 착한 편인가요?ㅎㅎ

저는 잘 모르겠네요~


어쨌든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고, 더운 여름날이면 생각나는 음식들이 다 써져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저희는 

닭갈비 2인분(20,000원) + 막국수(7,000원) + 잣막걸리(4,000원) = 31,000원 

를 주문했습니다.





뭐 일단 비주얼은 쏘쏘~

양도 쏘쏘~




막걸리를 좋아하는 저는 역시 가평이면 잣막걸리지! 하면서

한 병 주문을 했는데요 ㅎㅎ


쫑은 운전을 해야하기 때문에 혼자 한 병 뚝딱~ㅋㅋㅋ


가평잣막걸리 맛 궁금해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는데요.

잣막걸리는 일반막걸리에 비해서는 아주 조금 달다고 할까요?

확실히 일반 막걸리보다는 먹는데 부담이 없습니다.


그렇다고해서 일반막걸리보다 더 맛있거나 한건 아니고 그냥 이것도 쏘쏘~


(일반막걸리 = 서울막걸리)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정말...단촐하죠 ㅎㅎㅎㅎ 뭐 한정식 반찬을 기대한건 아니지만

정말 간단하게 나옵니다! ㅎㅎ 반찬은 거의 손 안댔던거같아요.





딱 정말 이게 한 상! ㅋㅋㅋ

여기다가 막국수만 나오면 끝입니다.


다른 블로그 보면 맛집이라고 소개했던데, 맛집이라고 하기에 정말 맛집은 아니였습니다.


딱 그냥 닭갈비맛!

맛없진 않으니 돈날린건 아니라서 다행이죠 !




비주얼이 어마어마하게 좋은 막국수입니다! ㅎㅎㅎ


완전 메뉴판에 있는 사진의 막국수 느낌?



비볐을때의 비주얼은 더 대박입니다!


맛도 닭갈비보다는 더 맛있다!




전체적으로 배고프면 먹을만한 곳.

도시락 싸오지 않는 이상 계곡근처 밥집이 많은게 아니니 가볼만한 곳.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가화로 2089-18

   (경기 가평군 북면 도대리 239-1)

전화 : 031-582-0506


맛 : ★★◐☆☆

서비스 : ★★☆☆☆

주차 : ★★★★☆

총점 : ★★◐☆☆



반응형